>  인재채용  >  채용안내  >  MIDAS 사람들
  • 선배들이 말하는
    마이다스아이티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들입니다.

  • 입사를 희망하는 후배들을 위한
    선배들의 조언을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IDAS 사람들
강현지 사원
서울시립대학교 공간정보공학 12학번
담당업무: 웹솔루션개발 /CMS 개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2017년 2월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한 공채 12기, 웹솔루션개발1팀의
싱그러운 신입사원 강현지입니다.

저는 대학교 때 공간정보공학과 통계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졸업작품으로 APP을 개발하면서 개발자로의 꿈을 가졌고, 이후에 국비지원 교육을 받으며 JAVA, DB, Spring Framework 등을 배우며 개발자의 꿈을 구체화하였습니다.

컴퓨터 관련 학과를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자이지만 개발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관심으로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서 열정 넘치는 많은 개발자들과 함께 좋은 솔루션을 개발하며 현재를 살고 싶은 행복한 신입 개발자입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한 후 느낀 점은?

[일에서의 성장, 사람 관계에서의 신뢰로 스스로가 단단해지는 회사]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하여 '사관 학교'라는 마이다스아이티만의 특별한 신입 사원 교육을 받았습니다.
교육 과정에서 긍정, 열정, 성장, 신뢰, 성과와 같은 키워들을 다루며 마이다스아이티 내에서 어떻게 생활할지 고민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나'라는 사람에 대해 객관적으로 돌아보게 되고,
부서에서 어떻게 성장할지, 동료분들과 신뢰하며 어떻게 일하면 좋을지 공유하게 됩니다.

이런 시간을 가진 후 부서에서 일을 접하니 성장에 있어 큰 도움이 되고,
동료분들과 신뢰 속에서 일을 더 잘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현재 응용2파트에서 멋진 파트장님과 열정 가득한 파트원과 함께 아주 돈독하게 CMS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고,
제가 모르는 부분에 있어서 파트원분들에게 하나씩 배워가며 하루하루 성장하며 단단해지고 있습니다.

[성장을 유도하고, 새로운 기술 도입을 위해 노력하는 업무 환경]

마이다스아이티는 성장을 유도하는 다양한 제도들을 지원합니다.
그중에서도 기술연구소의 Dev-Farm 스터디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개발자로 입사하면 기술연구소 소속으로 개발자들의 기술을 향상할 수 있도록 스터디를 자체적으로 만들어 업무 시간에 운영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웹솔센터에 계신 선배님 3분과 함께 OOP&FP 스터디에 가입하여 일주일에 2시간씩 함께 공부하며 개발하는 데 있어 다양한 Tip을 공유하고, JAVA 8 도입에 대비한 공부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기술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열심히 지원해주는 마이다스아이티의 제도는 성장에 있어 큰 힘이 됩니다.
더불어 새롭게 시작한 CMS 프로젝트에서도 Back-end와 Front-end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기술로써 발전하는 문화가 마이다스아이티 내에 자리 잡혀 있어 항상 감사합니다.

입사지원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

[두려워하지 말고, 스스로를 믿고 던져라]

불과 5개월 전만 해도 저도 취업 준비생이었기에 낙방을 겪으면서 자존감이 낮아졌었습니다.
하지만 그런 시간이 반복될수록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일, 제 열정을 다하며 잘할 수 있는 일을 찾았습니다.
더불어 저의 열정을 믿고 지지해줄 기업, 사람을 수단으로 생각하지 않는 기업을 찾았습니다. 그곳이 마이다스아이티입니다.

마이다스아이티의 전형 과정이 타 기업에 비해 까다롭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지원자를 더 잘 파악하고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필요한 시간입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지원하시는 분들은 전형 과정에서 본인의 삶, 행복에 대해
충분히 고민할 수 있고, 또 본인이 잘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생각하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시간을 통해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하여 옳은 일을 올바르게 하는 삶을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입사지원자 분들 스스로를 믿고 마음껏 던져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