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재채용  >  채용안내  >  MIDAS 사람들
  • 선배들이 말하는
    마이다스아이티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들입니다.

  • 입사를 희망하는 후배들을 위한
    선배들의 조언을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IDAS 사람들
최정원 사원
홍익대학교 산업공학과 12학번
담당업무: 경영솔루션 마케팅 기획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웹솔루션기획팀 공채11기 최정원입니다.

저는 경영솔루션의 가치가 세상에 더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마케팅 기획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직 서투른 점이 투성인 미생이지만, 많은 선배들의 응원과 조언 덕분에 열심히 배우며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답니다.

저의 20대는 대한민국의 대부분의 청춘들이 그러하듯, 미래에 대한 고민과 설렘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마이다스아이티를 만나 그 안에서 제가 그려왔던 미래를 하나씩 이루어가고, 어렵기만 했던 고민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매일이 새로운 삶 속에서 더 큰 꿈을 가지게 될 제가 기대됩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한 후 느낀 점은?

[마이다스아이티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합니다]

제가 입사하고 일한 지난 9개월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얼마나 큰 복인지 깨닫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저 직장 상사로서가 아닌, 인생의 선배로서 배울 것이 많은 선배들, 존경할 수 있는 열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한 공간에 있는 점이 저에겐 큰 행복입니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우리 회사' 입니다]

사람이 수단이 아닌 목적인 회사 마이다스아이티이기에, 신입사원도 회사에서 주인 의식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느낀 마이다스아이티는 구성원 모두에게 똑같은 기회를 부여하고, 성장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진 곳입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이곳이 진정한 '우리 회사'임이 스스로 느껴졌고, 마이다시안인 점이 자랑스럽습니다.

입사지원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


입사 전, g-SEED 교육과정을 거치면서 가장 뜻깊었던 것은 '나 자신'을 찾았던 것입니다. 1달 동안 진행되었던 교육 동안에 마이다스아이티는 제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잘 하고 싶어 하는지, 어떤 사람인지 발견하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그 시기에 스스로를 위해 꼭 필요했던 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 또한 사회에서의 시작을 앞두고 '나 자신'을 찾는 일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를 올바르게 알고 진정한 나 자신의 모습을 다시 한 번 돌아본다면, 내가 선택한 결정에 대해 후회보다는 자신감이 앞설 것이고 힘듦보다는 즐거움이 우선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생각의 끝에 '마이다스아이티와 함께하는 나'를 상상하셨다면, 저희 또한 여러분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즐거이 일할 날이 머지않아 오길 저희 모두 한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