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재채용  >  채용안내  >  MIDAS 사람들
  • 선배들이 말하는
    마이다스아이티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들입니다.

  • 입사를 희망하는 후배들을 위한
    선배들의 조언을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IDAS 사람들
이승진 사원
홍익대학교 건축학과 09학번
담당업무: 건축 구조 설계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건축설계를 전공하고 현재 건축구조설계 일을 하고 있는 이승진 사원입니다.

저는 대학생때부터 제가 전공하고 있는 건축설계 뿐 아니라 다른 건축 관련 분야들도 경험해보고자 노력했습니다.그러다보니 현재 자연스럽게 마이다스아이티에서 엔지니어로서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렇게 진로를 정하기까지는 오랜 시간과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이러한 고민의 시간이 밑거름이 되고 현재는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한 후 느낀 점은?

[사람이 답이다]

같이 일하는 선배님들께서는 제가 잘못한 일에 대해 꾸중보다는 잘 한 일에 대해 칭찬을 해주고, 제가 더 성장하기 바라는 마음에 기회를 줍니다. 이러한 응원에 힘입어 저는 사원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한 프로젝트의 Project Manager를 맡으며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함께 일하는 구성원끼리 신뢰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서 말하는 사람을 수단이 아닌 목적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증명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입사지원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

[열망하고 갈망하면 그 꿈은 꼭 이루어집니다]

저는 건축학을 전공한 학사 출신이지만, 두 번의 도전 끝에 당당히 마이다스아이티에서 제 전공과 다른 엔지니어로서 일하고 있을 수 있는 것은 할 수 있다는 믿음과 열정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길이 뜻대로 한 번에 될 수도 있고, 여러 번의 도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 스스로가 본인의 믿음과 열정을 외면하지 않는다면 분명히 마이다스아이티는
여러분을 외면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