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재채용  >  채용안내  >  MIDAS 사람들
  • 선배들이 말하는
    마이다스아이티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들입니다.

  • 입사를 희망하는 후배들을 위한
    선배들의 조언을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IDAS 사람들
김태균 사원
경희대학교 사회기반시스템공학 09학번
담당업무: 건설SW사업팀 기술기획파트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경희대학교 지반공학연구실에서 개별요소해석(Discrete element analysis)를 전공하여, 현재 지반분야 솔루션의 기술 지원 업무를 맡고 있는 건설SW사업팀 기술기획파트 공채 11기 김태균입니다.


눈 앞에 주어진 일을 취하기에 급급하여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대로 알 수 없을 때 마이다스아이티를 만났습니다. 다듬어지지않았던 제가 세상의 행복에 기여하는 마이다스아이티의 한 조각이 되어 발걸음을 맞춰갈 수 있었던 건 '세상을 향한 막연한 포부'가 아닌 '나를 제대로 인정하는 것'이 중요함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한 후 느낀 점은?

[모든 것이 진심인 회사]

기술기획파트의 구성원으로 6개월이란 시간동안 고급해석에 대한 기술지원과 기술자료의 보급 등을 수행하며
제가 느낀 것은 마이다스아이티는 모든 것이 진심인 회사라는 것입니다.

신입사원의 '입장'이 아닌 기술기획파트의 구성원으로서의 '역할'로 개인의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회사입니다.
수직적인 상하관계를 벗어나 수평적인 자율성있는 업무관계를 통해 몰입이 가능한 회사입니다.

나눔마라톤, 사랑의 도시락 등으로 세상으로부터 얻은 것을 '나눔'을 통해 환원하는 회사입니다.

이러한 돈이 목적이 아닌 사람을 생각하는 마이다스아이티의 한 조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어 무척 자랑스럽습니다. 

입사지원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

[방황이란 터널 속에서 낙담하지 말 것]

어쩌면 '방황'이라는 시간 속에 갇혀있는 여러분들이 저처럼 한가닥 빛줄기같은 해답을 찾기위해 서성거리고 있지 않을까요?
방황이 끝날 무렵 새로운 목적지를 향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테니 그 시간동안
남과 비교하고 시기하는 부정적인 마음으로 낙담하지 마세요. 

하염없이 방황하고 있다 해도 조급해하지말고 나 자신을 진정성있게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그 후 내가 생각하는 나와 우리와 세상에 대한 가치관이 마이다스아이티의 지향하는 바와 같다면 주저하지말고 지원하세요.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한 당신과 함께할 순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전체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