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재채용  >  채용안내  >  MIDAS 사람들
  • 선배들이 말하는
    마이다스아이티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들입니다.

  • 입사를 희망하는 후배들을 위한
    선배들의 조언을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IDAS 사람들
백수지 사원
양영디지털고등학교 멀티미디어과
담당업무: 교육솔루션 웹사이트 기획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지난 2015년 11월, 19살의 나이로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하여 웹솔루션사업팀에서 웹사이트 기획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백수지입니다.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진학을 준비하던 시기에, 평소에 좋아하던 컴퓨터나 영상에 관련된 학교에 대하여 알게 되어, 인문계열 고등학교가 아닌 특성화 계열 고등학교로의 진학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획이라는 업무는 입사 후 처음으로 배우게 된 분야였습니다. 새로운 분야이지만,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매일 새롭고도 뿌듯한 성공경험을 쌓아나가며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한 후 느낀 점은?
입사 5개월 차인 신입사원에게 마이다스아이티는 믿을 수 있는, 진실한 회사입니다.
'옳은 일을 올바르게', '행복, 보람, 나눔' … 마이다스아이티의 이런 신념과 가치들은 그저 겉모습을 아름답게 포장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모든 구성원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매일의 삶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천하며 나아가는 회사의 모습은 매일매일 감동과 동기부여가 되어 돌아옵니다.

또 지난 5개월간의 회사 생활을 통해 느낀 마이다스아이티는 차별이 없습니다.
공채, 수시 등 여러 채용 전형을 통해 마이다스아이티에 저와 함께 입사한 분들의 대부분은 대학교 졸업자의 학력을 지닌 채 입사했습니다. 반면, 저를 포함한 6명의 신규입사자는 고등학교 졸업자의 신분으로 입사를 했습니다. 다른 기업에 입사한 몇몇 선배님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업무의 난이도나 양, 동료들 사이에서의 보이지 않는 차별 등, 학력의 차이로 인해 분명하게 나타나는 차별이 존재한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입사 후, 지난 5개월간 여러 선배님들과 함께 업무를 진행하고 회의를 하며 구성원들과의 관계를 형성해나가는 과정에 있어, 제 주변의 고졸로서의 어려움을 느끼시던 분들이 겪은 일 들이나, 감정적인 문제들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 모습, 오히려 늘 더욱 응원해주시고 칭찬해주시는 선배님들의 배려는 무스펙을 지향하는 마이다스아이티의 모습을 너무나도 명확하게 증명해주시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입사지원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
고등학교 2학년을 마무리해가는 시기에, 마이다스아이티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의 저에게 '일'이라는 건 단순한 것이고, 지시에 의해 해결해내는 것이라고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마이다스아이티를 알게 되고 난 후에 느껴지는 '일'의 가치는 많이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는 삶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일을 하고, 또 누군가는 좋은 직업이라는 것에 목말라 일을 수행해나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마이다스아이티는 제가 좋아하고, 또 잘하는 것을 끊임없이 발견해낼 수 있도록 해주는 통로이자, 세상으로부터 받은 것을 돌려주는 역할로써의 '일'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께서 마이다스아이티와 함께 한마음으로 나아가기를 원하신다면, 여러분 스스로가 내려주신 '일'에 대한 정의를 한 번 더 고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단순히 복지, 연봉으로 유명한 마이다스아이티가 아닌 내 삶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수 있고, 또 함께 사회에 돌려주는 사람으로 성장시켜주는 마이다스아이티로 생각해주세요. .
전체목록